Journal

스타일컨설턴트가 말하는 데일리 브이존.

tie_20161010

남자는 상황과 요일에 따라 스타일에 어울리는 타이를 매치할 줄 알아야 한다. 더 멋진 하루를 위해 계산된 브이존 스타일링은 자신의 기분을 적극적으로 바꿔주고, 더 나아가서 주변 사람들의 분위기까지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 스타일링에 있어서는 궤도에 올랐다고 할 수 있는 스트라입스 스타일컨설턴트의 일주일 타이 연출법을 모아 보았다. V존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01. 월요일

기본적인 비즈니스룩에 위트를 더하는 잔잔한 패턴 타이.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시작되었다. 월요일의 시작은 사내 회의와 함께 시작하는 회사가 많은 만큼, 기본에 충실한 비즈니스룩이 적당하다. 네이비나 그레이 컬러의 수트와 옅은 블루 컬러의 셔츠 혹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잔잔한 무늬의 타이를 매치하는 것.  전형적인 스타일은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스타일링 연출법이기도 하다.

 

20161011_1


스트라입스 관련 상품

1

 

 



02. 화요일

역동적이면서 진취적인 분위기의 레지멘탈 타이.

업무에 따라 다르지만, 일에 있어서 몰입도가 가장 높은 화요일. 외부 미팅 등 활동적인 업무가 많다면 신뢰감을 주면서 역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레지멘탈 타이를 추천한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진취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지멘탈 타이 패턴은 사선의 선들이 시선을 끄는 효과가 있어 세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즐겨 매는 타이중 하나로 손꼽히기도 한다.

 

20161011_2


스트라입스 관련 상품

2

 

 



03. 수요일
알게 모르게 지칠 수 있는 수요일.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평일의 중간에 걸쳐 있는 수요일. 일하다 보면 은연 중에 지칠 수 있는 날이다. 이런 날일수록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스타일이 필요하다. 같은 비즈니스룩에도 체크 혹은 경쾌한 패턴을 포인트로 매치해준다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만, 체크 포인트와 함께 또 다른 포인트가 더해지면 부담스러운 스타일이 될 수 있으니, 타이는 최대한 무늬가 없는 단정한 타이가 좋다.

 

20161011_3


스트라입스 관련 상품

3

 

 



04. 목요일
존재감을 드러내는 목요일, 과감한 무늬의 타이

목요일 저녁에 회식을 갖는 회사가 부쩍 많아졌다. 회식이나 모임은 목요일에 갖고, 금요일 저녁에는 자신만의 시간으로 활용하려는 사람이 늘어난 것. 평소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던 화려한 스타일이어도 목요일만큼은 썩 잘 어울린다. 과감한 컬러와 패턴이 녹아 있는 타이를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자. 다만, 관능적인 무늬의 타이가 시선을 사로잡는 만큼 자신의 스타일에 있어 자신감있는 태도가 중요하다.

 

20161011_4


스트라입스 관련 상품

4

 

 



05. 금요일
단정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니트 타이.

금요일에는 한결 가벼운 차림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길 수 있는 날이다. 포멀한 수트보다 가벼운 차림에 손이 가는 날인 만큼 타이는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 타이가 제격.  니트 타이는 여러 차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무엇보다 단정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다.

 

20161011_5

 

 

 


 

20161011_banner

당신의 [V]존은 안녕하십니까,

5만명의 고객분들을 컨설팅해 온,
스트라입스가 집요하게 엄선한
스트라입스 타이 컬렉션 94종을 지금 만나보세요.

TIE 94
by stripes.
http://stripes.co.kr/store/ties